휘닉스파크 스키강습 Options





그 안좋은 버릇을 고치기 전엔 상급슬로프에서 우아하게 내려오는건 꿈도 못꿉니다. 상급슬로프에서 넘어지지 않고 내려온다고 잘타는 사람 결코 아니잖아요.

코로나로 인해 스키장행이 고민이 되었지만 강습을 하기에는 붐비지 않는 지금이 오히려 좋을 것 같아 다녀오게되었다.

나 또한 여러 사람들을 만나는 직업이기에 감염병에 무척 민감하기에 청결에 신경쓰고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는 곳만 가게 된다.

이제 빠르게 마음에 드는 스키복을 골라준다. 일반과 고급의류로 나눠 사이즈별로 고르기 편하게 되어 있다. 새로 구입해 택도 그대로인 새 옷들이 많아서 무척 만족스러웠다.

분위기 : 타 부서랑도 많이 친해졌다. 뭐 각 부서에서 잘생기거나 이쁜 애들끼리 만나서 술도 마시고 근무 중에 장난도 치고 서로 인사도 한다.

잘 넘어져야 잘 탈 수 있다! 함께한 지인이 완전 초보자라서 이번 스키강습을 받게 된 이유인데 다른 일행은 틈틈이 교정할 자세를 원포인트 레슨방식으로 진행해 주었다.

스키강습 알아보시는 check here 분들이라면 제일 먼저 고려하는 사항이 가격, 안전, 선생님 아닐까 싶어요.

부서 내 분위기는 다른 부서 분위기는 잘 모르겠지만 우리 부서는 군기가 있었다. 뭐 불합리한 똥군기는 없지만 그래도 항상 다나까쓰고 긴장하고 있었던 것 같다. 특히 패트롤과 리프트는 업무 상 매우 앙숙관계였다.

겨울이면 무주리조트 일대는 은빛 설원으로 변해 스키어, 스노우보더들에게 인기 만점 핫플이 됩니다.

이유는 보드는 초급 강습때 엉덩방아 찧을 일이 많아서 아이한테는 다소 힘든 부분이 많다고 하셨다. 그런데 스키는 타면 탈수록 어려워서 초급, 중급, 상급으로 단계를 밟을 때마다 전문강사에게 강습을 받아야할 만큼 쉽지 않은 스포츠이기도 하다고...

이러한 기본 움직임은 초보자가 다양한 지형에서 스키를 타며 안전하게 움직일 수 있는 데 필수적입니다.

접수처에서 예약자명 이야기 하고~ 선생님과 함께 장비 대여하러 이동합니다!

작년 우리딸의 첫 동작만 보고서도 무엇이 필요하고 어느 단계부터 시작해야할지를 바로 말해주던 곳 이었는데요. 이미 배웠던 것을 다시 배울필요없고 부족한 것부터 다시 시작해주니 좋았나 봅니다.

그리고 강습업체는 강습비는 비슷하니 레슨 컬리큘럼과 후기를 비교해보고 선택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